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인스타 부계정 삭제하는 법 / 계정탈퇴 정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도 저는 인스타그램 탈퇴방법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하고, 비활성화 정도를 알고 있었는데요. 최근 이슈가 많은 분들이 계정 탈퇴하시는 것을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인스타그램은 탈퇴를 쉽게 하지 못하도록 굉장히 꽁꽁 숨겨놓은 모양으로 해두었더라고요. 

 

인스타그램 본계정을 탈퇴하기에는 그렇고 부계정을 삭제하시려는 분들은 일단 해당 부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있는지 한번 확인하고 제가 친절하게 알려드리는 방법을 따라해서 삭제하시면 됩니다. 

 

 

 

 

일단 삭제하려시려는 계정에 접속을 하신 다음에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석 삼자처럼 보이는 아이콘으로 가서 설정으로 들으시면 됩니다. (차마 저의 계정을 공개할수가 없어서 부끄..ㅎ)

 

 

 

이렇게 계정위에 이렇게 아이콘이 나오면 설정으로 터치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비활성화 계정의 경우에는 빠르게 실시간으로 설정을 바꿀 수가 있지만 계정 탈퇴는 고객센터로 이동해서 신청을 해야 됩니다. 

 

 

 

 

맨 위에 계정삭제라는 것이 보이시죠?

 

 

인스타그램 ㅋㅋ 진짜 숨겨놓는 것도 ㅋㅋ 장관이네요 ㅋㅋ 

거의 다른 사이트 탈퇴할때처럼 아주 꽁꽁 숨겨놓은 그림 찾기 식임 ㅋㅋ

 

본문 내용중에 저렇게 파란색으로 되어 있는 '계정 삭제 페이지'를 찾아주세요 

 

 

 

이렇게 최종페이지가 나오면 이유를 선택해서 신청하시면 끝이 납니다. 

정말 비활성화의 경우는 간단하게 설정을 할 수가 있는데 탈퇴는 까다롭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