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쏘카 반납장소 변경 방법, 예약후 패널티 안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쏘카는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시간당 금액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짧은 시간 렌트하기 가장 좋은 플랫폼인 거 같아요. 그린카랑 요즘 엄청 경쟁하는데 새롭게 가입하는 분들은 쿠폰이랑 할인을 많이 해줘서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제가 다른지역으로 갈 때 잠깐 빌릴 때는 정말 좋은데 하루씩 대여를 하게 되면 금액이 넘사벽.. 차라리 렌터카 업체를 알아보는 게 좋아요. 이제부터 쏘카 반납 장소 변경을 알려드릴게요.

중요한 것은 반납 장소 변경은 예약할 때 설정할 수 있어요!! 예약 후에는 변경하려면 페널티가 있어요!

 

 

 

 

 

 

 

이렇게 본인이 배달받을 장소를 선택한 다음에 이용시간을 선택해주세요.

 

 

 

 

 

예약 맨 마지막 단계로 가게 되면 '대여정보 확인'탭에서 다른 장소에 반납하기 버튼이 뜹니다!

여기를 눌러서 본인이 반납하고자 하는 장소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제가 쏘카 고객센터 탭에서 자주 하는 질문을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다른 쏘카존에 반납을 하면 페널티가 발생하게 된다고 합니다.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 한다고 해요. 다행히 운영시간이 24시간이라고 합니다. 모바일 채팅상담은 9시부터 21시까지라고 합니다. 모바일 채팅상담은 쏘카 어플에서 왼쪽 탭에 고객센터를 누르면 상단에 '실시간 채팅 상담 쏘카톡'를 눌러서 상담하시면 됩니다. 

 

 

쏘카 고객센터 

1661-3315

 

 

 

쏘카존이 아닌 다른 곳에 반납을 하게 된다면?

지정된 반납 쏘카존이 아니라면 10,000원의 페널티가 있다고 합니다. 이 금액은 탁송, 견인비, 주차비가 포함되지 않은 것이고 추가금액은 따로 청구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정된 쏘카존에 다른 차량이 주차가 되어있어 반납이 어려운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