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배포완료]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묵묵히 포스팅을 해온 결과!! 이렇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앱으로 다운받아서 티스토리를 개설했는데, 이제는 그쪽이 아예 막힌거 같아요~

티스토리를 운영하시고자 한다면 댓글로 티스토리 개설이유 + 이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너무 막나눠주다고 광고성 블로그가 많이 생길 것 같아서 개설이유를 간단하게 알려고 하니

비밀글로 달아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저는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가장 좋은점은 크게 3가지를 뽑아보았습니다.


1. 구글 에드센스로 소소한 수익을 얻을수있다. 

현재 저는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은 수익이 없지만,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2. 글을 쓰며 생각을 정리할 수있다. 

원래 네이버 블로그를 사용하면서 글을 쓰기는 했는데 너무 광고성 협찬글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저품질에 늪에 빠지기도...

평소에 관심을 가졌던 주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면서 관련분야에 대해 더욱 찾아보고 

공부하는 계기가 될 수있어요. 



3. 저품질의 늪에서 안전하다.

완벽히 안전하다고 할수는 없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티스토리는 아무래도 네이버 검열로부터 

약간 더 자유로운것은 사실인거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저품질은 거의 못들어본것 같기도 하네용 




이렇게 3가지를 뽑았는데, 그 밖에 장점들은 하면 할수록 많아질 것 같아요



이 글의 댓글로 남겨주신 분 랜덤 7분으로 제가 초대장을 다음주내로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