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창업자 마크 주커버그가 최근에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피터라는 사람이 전해준 인용구가 최고의 조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조언이 무엇이었을까요?
-인터뷰 전문
Q. 그가 전해준 최고의 조언은 무엇인지요?
급변하는 세상에서
가장 큰 리스크는 어떠한 리스크도 감수하지 않는 것이다.
저는 진심으로 이게 사실이라 생각해요.
많은 사람들
큰 방향에 변화를 주거나, 큰 모험을 시작하려고 할 때면
항상 많은 사람들이 그 결정의 리스크를 지적합니다.
단편적으로는 그들이 맞을 수 있어요.
어떤 결정을 내리던 장단점이 있지요.
하지만 모든 결정들이 합해진 결과가 '아무런 변동 없음'이라면
그것은 백프로 실패입니다.
뒤쳐질 테니까요
따라서 저는 정말 맞다고 생각합니다.
장기적으로 가장 큰 리스크는 어떤 리스크도 감수하지 않는 것이라는 구절이 말이죠.
---
정말 인상깊게 보았습니다. 저도 워낙 이런저런 일을 겪으면서 항상 리스크를 먼저 생각하게 되는데 장기적인 안목을 길러야겠네요.
'마케팅 > 마케팅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품 샘플 마케팅 (체험 마케팅 experience marketing) (0) | 2017.08.25 |
---|---|
페이스북 인게이지먼트(engagement) 늘리기 (0) | 2017.04.25 |
좋아요를 부르는 컨텐츠 만드는 법 (1) | 2017.03.06 |
현대카드의 또 한번의 디자인 패러다임 (세로형 카드) (0) | 2017.02.09 |
증강현실을 이용한 현대카드 조커! (0) | 2017.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