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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마케팅 정보

인스타그램 마케팅사례 : 이니스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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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 innisfree official



요즘 페이스북을 하지 않지만 인스타그램을 즐겨서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SNS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들 중에서 기업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기 위해 상품들을 많이 노출시킨다. 그런데 이니스프리는 특유의 제주소녀의 감성을 잘녹여내고 있어서 유저들의 인기가 많은 편이다.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화면 캡쳐




하루에 하나씩 올라오는 컨텐츠는  '그린, 제주, 자연'이 연상이 되는 컨셉이다. 이 사진들을 보면서 도대체 어떤 필터를 사용하길래?라는 궁금증이 너무 나오는 사진.

소녀의 얼굴이 절대적으로 등장하지 않는점이 더욱더 궁금증을 가지게 만들고 그의 일상을 슬쩍슬쩍 살펴보는것 같아 재미가 있다.












광고도 하지않고 조회수가 1만회가 넘어가니 마케팅 역할은 톡톡히 하고 있는 것 같다. 소녀의 뒷모습만으로도 이니스프리의 자연의 이미지를 충분히 부각시키는데 기여를 한다. 그리고 리얼 제주라는 컨텐츠가 시리즈로 올라오고 있어서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업로드되는 시간이 기다려지기도 한다. 


브랜드 컨셉에 맞게 정말 잘 표현하는 이니스프리. 

앞으로도 기대가 된다.